Extra Form
바로가기 http://www.vstudio.co.kr/shooting/27661


전자칠판-동영상-강의-영상촬영-비전스튜디오(판서).jpg

2023년 6월 29일 목요일, 전자칠판 동영상 강의 영상촬영(판서강의) 완료했습니다.

작명강의를 촬영하셨구요~ 촬영 이후엔, 유튜브에 영상을 올릴 수 있도록, 컷편집인코딩 작업을 무료로 진행해드렸습니다.

(인코딩 영상파일 1강, 이메일 전송해드렸습니다.)

 

강의촬영 원본파일은,,,

용량이 너무 크기 때문에~ 이메일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구글드라이브 등에 원본 영상 업로드 해드립니다!)

 

* 컷편집 인코딩 정보안내 *

 

. 앞,뒤 불필요한 부분을 컷 합니다.

. 1280x720 사이즈로 화면 설정합니다.

. 유튜브 업로드 영상이므로, 2000KB(2메가)로 인코딩 화질을 설정합니다.

(4M 화질로 인코딩 하여도 무방합니다. 즉, 원하시는 화질로 인코딩 해드립니다.)

 

 

강의자료는,,

빛반사를 최소화 하기위해, 흰색바탕으로 작업하셨습니다. (전자칠판 촬영시, 원색 계열 바탕은 빛 반사가 있으니, 자료제작 문의하셔요!)

그리고, 화면 밝기를 조금 더 밝게 요청하셨습니다. (너무 밝게 하면, 얼굴이 많이 하얗게 보입니다!)

 

PPT 자료를 화면에 띄우고, 전자칠판 판서용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전자칠판에 판서를 하시면서 강의진행 하셨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전자칠판 강의영상촬영 제작을 하고자 하신다면, 언제든지 비전스튜디오에 촬영상담 하시고, 촬영예약하신 후,

모든 촬영장비가 전부 구비되어 있으니, USB에 강의자료만 담아서 스튜디오 방문하시면~ 바로 강의촬영 진행됩니다.

 

* 강의촬영진행 장비안내 *

 

. 86인치 4K UDH 전자칠판(판서가능)

. 소니 4K 캠코더

. 양방향 송수신 무선마이크 (소니)

. PPT 자료 넘김 무선 프리젠터(포인터)

. 전자칠판 판서용 마커

 

 

이상으로 금일 촬영 및 인코딩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 비전스튜디오 강의촬영 상담전화 : 010-2037-1497 (대표전화)

 

- 비전스튜디오 http://www.vstudio.co.kr